스타벅스, LG유플러스 VIP 이상 고객에게 제휴 혜택 늘린다
톨 사이즈 아메리카노 무료, 더블 사이즈업 이용 가능
- 배지윤 기자
(서울=뉴스1) 배지윤 기자 = 스타벅스 코리아는 LG유플러스와 신규 멤버십 제휴를 맺고 29일부터 LG유플러스 멤버십 VVIP, VIP 등급 고객에게 제휴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앞으로 LG유플러스의 VVIP, VIP 등급 고객은 스타벅스 톨 사이즈 아메리카노 1잔을 무료로 이용하거나 벤티 사이즈 음료 주문 시 톨 사이즈 가격에 이용하는 더블 사이즈업 혜택 중 한 가지를 매월 1회 선택할 수 있다. VIP 고객은 더블 사이즈업 혜택을 매월 1회 이용할 수 있다.
이 중 VVIP 고객이 선택 가능한 톨 사이즈 아메리카노 1잔 무료 혜택은 다른 음료나 푸드, 굿즈 구매 시 4,700원을 할인받는 형태로도 혜택을 이용할 수 있다.
이번 멤버십 제휴는 스타벅스를 이용하는 LG유플러스 고객이 일상에서 체감할 수 있는 맞춤형 혜택을 확대하기 위해 마련됐다. 해당 멤버십 제휴 혜택은 매월 LG유플러스에서 제공하는 제휴사 혜택 중 다른 제휴 혜택을 이용하지 않은 고객에 한해 월 1회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이상미 스타벅스 마케팅담당은 "이번 멤버십 제휴 혜택을 통해 LG유플러스를 이용하시는 많은 고객분이 스타벅스에서 긍정적인 이용 경험을 느끼시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양사 간 긍정적인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도록 운영에 만전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jiyounbae@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