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상트골프, 2025 FW 아크먼트 라인 출시

고기능성 콘셉트…부위별 인체공학적 설계

아크먼트 라인.(데상트골프제공)

(서울=뉴스1) 김진희 기자 = 데상트코리아가 전개하는 프리미엄 퍼포먼스 골프웨어 브랜드 데상트골프(Descente Golf)는 본격적인 가을 라운드 시즌을 맞이해 2025 FW신제품 아크먼트(ACMT) 라인을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아크먼트는 데상트골프의 최상위 라벨로 진성골퍼를 겨냥해 고기능성을 추구하며 의류와 가방, 골프화 등으로 구성된다.

아크먼트의 봄여름 의류는 상반기 첫 출시 직후부터 판매 호조를 보였다. 남성용 블랙 반팔 티셔츠는 판매율 80% 이상이다. 여성용 주력 반팔 티셔츠도 70% 이상 판매율을 달성했다.

이 같은 긍정적 반응에 힘입어 데상트골프는 하반기에 전체 의류 대비 아크먼트 의류 비중을 30%까지 높였다.

가을용 신제품 2025 FW 아크먼트 라인은 티셔츠, 셔츠, 바람막이 등 총 44종으로 구성된다. 갑작스러운 우천, 큰 일교차 등 간절기 날씨를 대비해 발수, 방풍 등을 강화한 남녀공용 하이브리드 바람막이도 신규 출시했다.

필드와 일상에서 모두 유용한 아이템도 출시했다. 남성용 캐시미어 스웨터는 최고 등급의 100% 로열 캐시미어 원단을 사용해 고급스럽다. 밀도 높은 직조로 얇은 두께에도 보온성이 높다.

데상트골프의 패턴 기술력을 더해 어깨와 암홀 등 이음새도 입체감 있게 설계해 착용감이 편하다.

여성 전용으로 출시한 우먼스 퍼포먼스 플리츠 라인도 있다. 열 처리한 플리츠(주름) 가공으로 오래 입어도 변형이 없다. 소재 자체가 탄성이 높아 체형에 맞춰 자연스러운 실루엣을 연출하고 복원력이 뛰어나 활동 반경에 제약이 없다.

데상트골프는 가을 시즌 신제품 런칭을 기념 미국프로골프(PGA)의 잰더 쇼플리, 미국프로여자골프(LPGA), 유럽여자프로골프투어(LET)에서 활약 중인 올리비아 코완(Olivia Cowan)과 함께 한 화보를 공개했다.

jinny1@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