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티드, 한가위 맞이 '해피 추석' 신메뉴 3종 출시
인절미·초코 단팥·말차 단팥 등 3주간 한정 판매
- 이형진 기자
(서울=뉴스1) 이형진 기자 = 노티드(Knotted)는 한가위를 맞아 가을의 정취와 한국의 정을 담은 '해피 추석'(Happy Chuseok) 신메뉴 3종을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신메뉴는 △인절미 도넛 △초코 단팥 도넛 △말차 단팥 도넛으로 구성됐다. 은은한 단맛과 전통 재료의 매력을 살린 라인업으로 노티드 특유의 감각적 재해석을 통해 한가위의 풍요로움과 정을 담아냈다.
가장 먼저 눈길을 끄는 '인절미 도넛'은 부드러운 인절미 크림 속에 쫀득한 떡을 더해 다채로운 식감을 완성했다. 겉면에는 인절미 슈가코트를 입혀 고소한 풍미를 극대화했으며 전통 간식을 노티드만의 세련된 비주얼과 맛으로 재탄생시켰다.
노티드는 이번 신메뉴 3종에 시그니처 메뉴인 우유 생크림 도넛을 더해 총 4종으로 구성된 '해피 추석 기프트 박스'도 함께 선보인다. 한 손에 들어오는 아담한 크기와 감각적인 패키지로 부담 없이 마음을 전하는 추석 선물로 구성됐다.
노티드 관계자는 "한국인의 마음속에 자리한 추석의 정서와 가을의 낭만을 노티드만의 방식으로 담아냈다"며 "이번 신메뉴를 통해 가족과 이웃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하고 더욱 풍성한 한가위를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hjin@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