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차코리아, 밀크티 아이스크림 플로트 2종 출시
브라운슈가·블랙 밀크티 조합, 'Tea+Tea' 콘셉트로 재해석
18일 직영점 선출시, 24일부터 전국 가맹점 확대
- 이강 기자
(서울=뉴스1) 이강 기자 = 공차코리아는 밀크티 아이스크림과 음료를 결합한 신메뉴 '아이스크림 플로트' 2종을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공차의 'Tea+Tea' 콘셉트를 기반으로 커피 대신 밀크티를 활용해 아이스크림 라테를 재해석한 음료다. '브라운슈가 밀크티 아이스크림 플로트'와 '블랙 밀크티 아이스크림 플로트' 2종으로 구성됐다.
브라운슈가 밀크티 아이스크림 플로트는 시그니처 브라운슈가 밀크티에 펄과 블랙 밀크티 아이스크림을 더해 달콤하면서도 깊은 풍미를 강조했다. 블랙 밀크티 아이스크림 플로트는 클래식 블랙 밀크티에 미니펄과 아이스크림을 얹어 진한 홍차 향과 크림 같은 맛을 살렸다.
각 메뉴는 음료 위에 소프트아이스크림을 올린 형태로, 시각적 매력과 함께 아이스크림과 밀크티를 따로 혹은 섞어서 즐길 수 있어 다양한 맛을 경험할 수 있다.
신제품은 18일부터 직영점에서 먼저 선보인 뒤, 24일부터 전국 가맹점으로 확대된다.
공차코리아 관계자는 "대표 메뉴인 밀크티를 활용한 새로운 조합으로 소비자들의 긍정적인 반응이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공차만의 노하우로 색다른 티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thisriver@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