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인나라, 포스트 말론 와인 '메종 넘버 나인' 한정 프로모션 진행

글로벌 히트 로제 와인, 선착순 120명 대상
온라인몰 10만원 이상 구매 시 적용

메종 넘버 나인(SNS 갈무리)

(서울=뉴스1) 이강 기자 = 아영FBC는 자사 리테일 브랜드 와인나라가 다음 달 31일까지 와인나라 온라인몰에서 와인 10만 원 이상 구매 시 '메종 넘버 나인'을 1000원에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메종 넘버 나인은 세계적인 힙합 아티스트 포스트 말론이 프랑스 남부 프로방스에서 발매한 로제 와인 브랜드다. 잘 익은 파인애플, 서양배, 딸기, 복숭아의 아로마가 꽃향기와 어우러지며 신선한 산미가 특징이다.

드라이하고 깔끔한 피니시로 파티 음식, 과일 샐러드, 해산물, 닭고기 요리 등과 잘 어울린다. 병 디자인에는 포스트 말론의 타투 문양과 중세 고성에서 영감을 얻은 재사용 병마개가 더해졌다.

이번 프로모션은 카카오톡 와인나라 플러스친구 채널을 통해 전용 쿠폰을 발급받아 적용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준비된 수량은 선착순 120명 한정이며 1인당 최대 1병만 구매 가능하다. 프로모션 대상 와인 30종은 본테라, 폴당장 샴페인 등으로 구성돼 다양한 소비자 취향을 반영했다.

정재훈 와인나라 온라인 담당자는 "와인나라 고객님들의 관심에 힘입어 포스트 말론의 '메종 넘버 나인'을 10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전용 프로모션을 매달 진행해 소비자들에게 합리적인 가격으로 와인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thisriver@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