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컬리와 손잡고 '제일맞게컬리 김치' 출시
정성과 고품질 원하는 소비자 니즈와 트렌드 반영
'제일맞게컬리' 여섯 번째 공동기획 제품
- 배지윤 기자
(서울=뉴스1) 배지윤 기자 = CJ제일제당(097950)이 컬리와 공동으로 기획한 신제품 '제일맞게컬리 매일 맛있는 김치' 2종을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CJ제일제당과 컬리의 양사 협업 프로젝트인 제일맞게컬리를 통해 선보이는 여섯 번째 제품이다. 제일맞게컬리는 CJ제일제당이 만들고 컬리가 '차린'이라는 의미로 CJ제일제당의 우수한 제조 기술과 컬리의 상품 기획 및 큐레이션 역량을 토대로 만든 프로젝트 브랜드다.
이번 협업은 소비자가 깔끔하고 정갈한 김치를 원하고 정성스럽게 잘 담근 김치로 자신은 물론 가족에게 대접하고 싶은 니즈가 강하다는 점을 적극 반영해 추진됐다.
이 같은 트렌드와 소비자 눈높이를 반영해 '깊이 있지만 부담 없는 맛으로 매일 먹고 싶은 김치'를 선보이겠다는 목표로 양사는 '제일맞게컬리 매일 맛있는 김치’를 기획, '포기김치'(3㎏), '총각김치'(1㎏) 두 가지를 선보였다.
김하은 CJ제일제당 김치 담당자는 "제일맞게컬리 매일 맛있는 김치는 소비자 니즈와 트렌드를 기반으로 CJ만의 차별화 기술력과 컬리의 큐레이션 역량이 집약된 제품"이라며 "고객에게 새로운 가치를 제공하는 다양한 밸류업(Value-Up) 혁신 상품과 프로모션 개발에 지속 주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jiyounbae@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