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관장, 신규 모델 박보검 발탁…신규 마스터브랜드 광고 공개
홍삼·녹용·침향 소재로 '전통을 과학적으로 재발굴' 메시지 전달
티저 영상에 이어 본편 3편도…추석 맞이 프로모션도 진행
- 이강 기자
(서울=뉴스1) 이강 기자 = KGC인삼공사는 정관장 마스터브랜드 신규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새 모델 박보검과 함께 '정관장은 증명합니다. 과학적으로'라는 슬로건을 담아 정관장의 기술력과 혁신성을 현대적으로 표현했다.
이번 캠페인은 티저 영상으로 호기심을 유도한 뒤 홍삼, 녹용, 침향을 주제로 한 본편 3편을 공개하는 방식으로 전개됐다. 광고는 전통 소재를 과학적으로 규명하는 과정을 트렌디한 그래픽과 음향으로 연출해 '전통을 과학적으로 재발굴한다'는 메시지를 강조했다.
특히 광고 속 박보검의 내레이션을 통해 정관장이 식약처로부터 인정받은 홍삼의 기능성, 녹용의 436가지 안전성 분석 검사, 자체 침향 유전자 분석 기술 등 과학적 검증 성과를 소비자에게 전달한다. 이를 통해 브랜드의 신뢰성과 전문성을 동시에 부각했다.
정관장은 이번 광고 공개와 함께 다음 달 9일까지 추석 프로모션 행사를 진행한다. 다양한 제품 구매 혜택을 제공해 명절 선물 수요를 공략한다는 계획이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새 모델 박보검을 통해 정관장의 과학적 기술력을 현대적인 감각으로 전달할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과학적 표준을 세우고 기준점을 제시하는 다양한 활동을 전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thisriver@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