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건조 없이 촉촉하게"…비디비치, 블랙 퍼펙션 커버 핏 쿠션 출시

섬세한 세미 매트 제형의 쿠션

비디비치 블랙 퍼펙션 커버 핏 쿠션.(신세계인터내셔날 제공)

(서울=뉴스1) 배지윤 기자 = 신세계인터내셔날(031430)의 화장품 브랜드 비디비치(VIDIVICI)는 이달 세미 매트 제형의 '블랙 퍼펙션 커버 핏 쿠션'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신제품은 77% 스킨케어 성분의 세럼 베이스가 함유돼 있어 속건조 없이 촉촉하고 윤기나는 피부를 연출해주며 피부톤·잡티·모공까지 얇고 매끈하게 커버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비디비치 블랙 쿠션에는 흑진주로 불리는 블랙 펄의 깊은 광채와 실크의 부드러움이 결합된 '블랙 프로틴 콤플렉스™'가 함유돼 있다. 블랙펄단백질과 실크단백질, 블랙 벨벳 알개 성분으로 구성된 블랙 프로틴 콤플렉스™는 피부에 영양과 보습을 더해 섬세한 진주빛 윤기를 제공하고 쿠션을 바를수록 매끈한 피부로 케어해준다.

여기에 비디비치의 핵심 철학인 피부의 본질에 집중하는 '스킨 코어 뷰티'에 따라 스킨케어 성분을 강화했다.

블랙 쿠션은 스킨케어 성분 77%를 담은 세럼 베이스가 함유돼 있어 속건조 없이 피부에 편안함을 제공한다. 피부케어에 도움을 주는 세라마이드, 진정 효과의 판테놀, 보습성분인 히알루론산, 피부톤 개선에 도움을 주는 나이아신아마이드·탄력케어에 효과적인 비건 콜라겐 등이 담겨있다.

또 비디비치만의 커버 핏 기술을 통해 과도한 피지와 유분을 컨트롤하고 수분은 지켜 화장의 지속력을 획기적으로 높였다. 피부임상연구기관을 통해 각각 72시간 지속력 테스트와 스웨트프루프 테스트를 완료, 시간이 지나거나 땀을 흘려도 기미와 잡티, 모공 커버가 지속되는 것을 입증했다.

매트 제형의 쿠션은 바르기 어렵다는 고객들의 의견을 수렴해 블랙 쿠션 전용 퍼프도 새롭게 개발했다. 블랙 쿠션 전용 퍼프는 커버력과 밀착력·뭉침·두께·발림성 등 10가지 항목의 제형 적합도 테스트를 거쳐 개발돼 쿠션 사용 시 최적의 효과를 선사한다.

비디비치 블랙 퍼펙션 커버 핏 쿠션(Black Perfection Cover Fit Cushion SPF40 PA++)은 미백·주름개선·자외선 차단 3중 기능성 제품으로 피부 밝기와 톤에 따른 총 5가지 세분화된 색상으로 출시된다.

신세계인터내셔날 비디비치 관계자는 "블랙 쿠션은 글로벌 뷰티 시장을 염두에 두고 개발한 제품인 만큼 국내에서 탄탄한 인지도와 제품력을 쌓으며 차근차근 해외 시장으로 확장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jiyounbae@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