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온 '동행축제 2025 특별 기획전' 진행…소상공인 판로 확대

150개 중소상공인 참여…최대 20% 중복 할인·엘포인트 적립
식혜·전복·타월 등 대표 상품 구성, 상생 소비 촉진

(롯데쇼핑 제공)

(서울=뉴스1) 이강 기자 = 롯데쇼핑은 자사 e커머스 플랫폼 롯데온이 이달 30일까지 '동행축제 2025 특별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동행축제는 중소벤처기업부, 한국중소벤처기업유통원,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이 주관하는 전국 단위 상생 소비 촉진 행사다. 롯데온은 올해 5월에 이어 이번 행사에도 참여해 중소상공인 99개 사와 제주지역 중소상공인 51개 사의 상품을 선보인다.

이번 행사에서는 식품, 리빙·유·아동, 뷰티, 패션 등 다양한 카테고리 상품이 준비된다. 행사 기간 최대 20% 중복 할인 쿠폰이 제공되며, 1만 원 이상 구매 고객 선착순 2만 명에게는 500 엘포인트가 증정된다.

대표 상품으로는 △우리두리식혜 전통 호박 수제 식혜 세트 △해신수산 완도 활전복 특대 1㎏(9~10미) △송월타월 150g 30수 호텔수건 10매 등이 있다. 자세한 행사 내용과 참여 상품은 롯데온에서 '동행축제'를 검색하면 확인할 수 있다.

임태민 롯데온 식품팀장은 "동행축제는 중소상공인의 우수 상품을 널리 알리고 소비자에게 합리적인 혜택을 제공하는 의미 있는 행사"라며 "롯데온은 앞으로도 상생을 위한 다양한 기획전을 통해 중소상공인과 함께 성장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thisriver@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