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스쿠찌, 23주년 기념 러브 유 어 라떼 캠페인 진행
골든 라떼 업그레이드 시즌 한정 메뉴 3종 출시
신제품 50% 혜택 프로모션·브린디시 문화 활용 SNS 이벤트 진행
- 이강 기자
(서울=뉴스1) 이강 기자 = SPC는 자사 카페 브랜드 파스쿠찌가 국내 론칭 23주년을 맞아 '러브 유 어 라떼'(Love You A Latte)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23년간 파스쿠찌를 사랑해 준 소비자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러브 유 어 랏'(Love you a lot)과 '라테'(Latte)를 결합한 슬로건을 내세웠다. 이를 기념해 시즌 한정 제품 3종도 함께 출시한다.
신제품은 파스쿠찌 시그니처 원두 '골든삭'(Golden Sack)으로 만든 '골든 라떼'를 활용했다. 카라멜과 바닐라를 더한 라테 위에 밀크폼과 캐러멜 크런치를 올린 '캐러멜 골든 라떼' 등이 대표적이다.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신제품 3종은 특정 기간 50% 혜택이 제공되며, 모바일 상품권 할인도 병행된다. 해피포인트앱, 해피오더앱, 11번가·카카오·네이버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또한 12일부터 28일까지는 이탈리아의 축배 문화 '브린디시'(Brindisi)를 모티브로 한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파스쿠찌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두 잔의 라테가 부딪히는 이미지를 캡처해 메시지와 함께 스토리에 공유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캐러멜 골든 라테 23잔 교환권과 파스쿠찌 상품권 등이 경품으로 제공된다.
파스쿠찌 관계자는 "꾸준히 파스쿠찌를 사랑해 주신 소비자께 감사드린다"며 "23주년 한정 제품과 함께 소중한 사람과 특별한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thisriver@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