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음료, 델몬트 드링크 제로 출시…"망고·사과 과즙 구현"
비타민C 30㎎·코코넛 밀크 첨가로 기능성과 풍미 강화
- 이강 기자
(서울=뉴스1) 이강 기자 = 롯데칠성음료(005300)는 제로 칼로리 과즙 음료 '델몬트 드링크 제로' 2종을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헬시 플레저 트렌드에 맞춰 과즙이 들어간 음료를 칼로리 부담 없이 즐기려는 소비자 수요를 반영해 기획됐다. 제품은 망고 맛과 사과 맛 2종으로 달콤한 망고, 상큼한 사과 과즙을 담아 가볍게 마실 수 있도록 했다.
두 제품은 100ml당 15㎎ 이상 비타민C를 함유해 200ml 기준 30㎎을 제공한다. 여기에 코코넛 밀크를 더해 부드럽고 달콤한 풍미를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패키지는 망고·사과 이미지를 각각 노란색·초록색 바탕에 배치해 직관적으로 표현했으며, 드링크팩 형태로 휴대와 섭취가 간편하다.
델몬트 드링크 제로는 전국 대형마트와 편의점, 롯데칠성 공식 온라인몰 '칠성몰'을 비롯한 주요 온라인 쇼핑몰에서 판매된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델몬트 드링크 제로는 10대, 20대 소비자 선호도가 높은 망고와 사과 과즙을 담아 칼로리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했다"며 "비타민C와 코코넛 밀크를 더해 차별화했으며 상큼하고 달콤한 맛으로 다양한 음식과 곁들여 즐길 수 있다"고 말했다.
thisriver@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