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디에 두보X고윤정, 25 FW 듀얼 디디 새로운 캠페인 공개
클래식한 디자인에 입체감 더해 구조적 미감 극대화
- 김진희 기자
(서울=뉴스1) 김진희 기자 = 디디에 두보(DIDIER DUBOT)는 22일 '2025 FW 듀얼 디디(Dual D.D) 컬렉션'을 출시하고 브랜드 앰배서더 고윤정과 함께한 새로운 광고 캠페인을 공개했다.
올해 디디에 두보는 '예술이 되는 일상, 일상이 되는 예술'을 주제로 브랜드의 예술적인 감성이 돋보이는 'The Art of Living'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다.
새롭게 출시한 듀얼 디디 컬렉션은 '파리의 길 위에서 시간을 걷다'라는 테마 아래 파리 럭셔리 호텔 메종 델라노에서 영감받아 시간의 흐름을 주얼리에 은유적으로 담아냈다.
듀얼 디디 신제품은 클래식한 디자인에 곡선과 직선을 활용한 입체감을 더해 구조적인 미감을 극대화했다. 골드 컬러에 대한 고객의 선택 폭을 넓히기 위해 '화이트 골드' 제품을 확대하고 쇼피스로 선보이는 제품에는 정면과 측면에 다이아몬드를 섬세하게 세팅하는 등 뛰어난 세공 기술과 '프리미엄 브랜드'다운 독보적인 제품력을 자랑한다.
신제품 출시와 함께 공개된 브랜드 앰배서더 고윤정과의 새로운 캠페인에서도 디디에 두보의 프리미엄 이미지가 돋보인다. 감도 높은 신제품과 배우 고윤정의 고급스럽고 고혹적인 매력이 완벽하게 어우러져 '깊이 있는 우아함'을 보여준다.
광고 캠페인 속 고윤정은 두 개의 라인이 D 모양을 형성하며 하나의 곡선 형태로 이어지는 독특한 형태감의 신제품을 레이어드해 고급스러운 주얼리 스타일링의 정석을 선보였다.
디디에 두보 관계자는 "올해 듀얼 디디 컬렉션은 클래식함과 현대적인 감성이 조화된 신제품과 브랜드 뮤즈 고윤정의 우아한 비주얼이 만나 독보적인 아름다움을 구현했다"며 "고객이 로망하는 '프리미엄 주얼리 브랜드'로서 차별화된 제품과 예술적 감성이 담긴 고객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디디에 두보 듀얼 디디 컬렉션 신제품은 전국 백화점 매장과 공식 온라인 부티크에서 만나볼 수 있다.
jinny1@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