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그로브, 여름 막바지 고객 프로모션…"대만 수육에 맥주 공짜"

해피아워 프로모션 및 다양한 경품 제공 이벤트 진행

(원그로브 제공).

(서울=뉴스1) 윤수희 기자 = 서남권 업무복합시설 원그로브는 여름 막바지 고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먼저 대만 정통 우육면 브랜드 이완미엔은 오는 31일까지 해피아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매일 저녁 6시부터 8시까지 대만식 수육 '루웨이 플래터'(소/시그니처)를 주문한 고객에게 대만 정통 맥주 1병을 제공한다.

이완미엔은 홍콩 딤섬 전문 브랜드 딤딤섬이 대만 미쉐린 가이드에 6년 연속 빕 구르망 레스토랑으로 선정된 '천하삼절'(Tien Hsia San Chueh)과 정식 기술제휴를 맺고 이달 초 국내에 첫 선을 보인 매장이다.

수제버거 브랜드 브루클린더버거조인트는 매일 오후 2시부터 6시까지 디럭스스택세트를 약 20% 할인된 금액에 판매한다.

프리미엄 키즈카페 브랜드 챔피언더블랙벨트는 오는 24일까지 어린이 고객 대상 5000원 할인 이벤트를, 아이디헤어는 오는 31일까지 신규 고객 대상 네이버 예약 시 전 품목 20% 할인(1회 적용)과 단잠 스파 5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외에도 주류 편집샵 라빈리커스토어는 회원가입 이벤트 및 원그로브점 전용 선불카드 충전 시 추가 적립 이벤트를, 피트니스센터 버핏그라운드는 팝업스토어를 방문, 사전예약만 해도 스포츠양말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ysh@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