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관장 남성 건강 브랜드 '알엑스진', 국가유공자 감사 캠페인 진행
광복 80주년 '홍삼오일 알엑스진 클린' 1억 원 상당 기부
- 이강 기자
(서울=뉴스1) 이강 기자 = 정관장은 자사 남성 건강 전문 브랜드 알엑스진이 광복 80주년을 기념해 '8.15 기념 정관장 홍삼오일 보훈 감사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나라를 위해 헌신한 국가유공자들의 고귀한 정신에 감사하는 취지로 마련됐다.
정관장은 8월 15일부터 24일까지 10일간 국가유공자 및 그 가족에게 소비자가 기준 1억 원 상당의 '홍삼오일 알엑스진 클린'을 기부한다.
캠페인 기간 국가유공자, 군인, 경찰, 소방공무원 대상 '홍삼오일 알엑스진 클린' 2개 구매 시 1개를 추가 증정하는 2+1 행사도 진행한다. 해당 혜택은 정관장 멤버스 가입 고객에 한하며, 1인 1회, 선착순 1000명에게 제공된다. 행사는 전국 정관장 오프라인 매장에서 열린다.
홍삼오일 알엑스진 클린은 2023년 출시된 남성 활력 강화 제품으로, 전립선 건강에 도움을 주는 홍삼오일을 주원료로 한다. 홍삼오일은 홍삼 한 뿌리에서 단 0.05g만 얻을 수 있는 귀한 성분으로, 5년간 연구 끝에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전립선 건강 개별인정형 원료로 인정받았다. 추출에는 55~65도의 저온에서 이산화탄소를 이용하는 초임계 공법이 적용됐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은 광복의 의미를 되새기고, 나라를 위해 희생하신 분들께 보답하기 위해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사회적 책임을 다하며 고객과 함께 나눔의 가치를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thisriver@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