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FC, '간식 칰트키' 프로모션 재진행…9월 8일까지 한정 판매

순살 통다리 2조각·프렌치프라이·콜라 구성…최대 49% 할인

20일(현지시간) 이집트 카이로에 위치한 KFC 프렌차이즈. 보이콧 확산에 따라 매장이 한적한 모습. 2023.11.23. ⓒ 로이터=뉴스1 ⓒ News1 정윤영 기자

(서울=뉴스1) 이강 기자 = KFC는 소비자 호응에 힘입어 '간식 칰트키' 프로모션을 9월 8일까지 한정 재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전국 KFC 매장(일부 특수 매장 제외)과 자사앱에서 만나볼 수 있다.

'간식 칰트키'는 KFC 순살 통다리 2조각, 프렌치프라이, 콜라로 구성된 세트를 단품 대비 최대 약 49%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치킨은 △핫크리스피통다리 △갓양념통다리 중 선택할 수 있다.

핫크리스피통다리는 KFC 특유의 조리법으로 튀겨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식감을 살린 프리미엄 순살 통다리살 치킨이다. 갓양념통다리는 여기에 매콤달콤한 소스를 더해 한국인의 입맛에 맞춘 진한 풍미를 제공한다. 프렌치프라이와 콜라가 곁들여져 간식은 물론 한 끼 식사로도 손색없는 구성을 완성했다.

KFC 코리아 관계자는 "간식 칰트키는 부담 없는 가격과 알찬 구성으로 지난 3월 출시 후 큰 사랑을 받았다"며 "이번 재진행을 통해 여름휴가, 나들이, 페스티벌 등 다양한 일상에서 만족스러운 식사 경험을 선사하겠다"고 말했다.

thisriver@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