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파존스, 신규 크러스트 적용 '크루아상 멜로우 콘크림' 출시

9월 7일까지 출시 기념 프로모션

(파파존스 제공)

(서울=뉴스1) 이형진 기자 = 한국파파존스는 달콤함과 바삭함을 담은 신메뉴 '크루아상 멜로우 콘크림'을 선보이고, 출시를 기념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크루아상 멜로우 콘크림은 파파존스가 야심차게 출시한 '멜로우 콘크림'과 신개념의 '크루아상 크러스트' 조합으로 부드러운 옥수수 크림과 바삭한 도우가 어우러진 완성도 높은 맛의 밸런스를 경험할 수 있다.

멜로우 콘크림은 메뉴명 그대로 옥수수 크림과 체다 치즈가 어우러져 '단짠단짠'의 조화로운 맛이 특징이다. 여기에 파인애플과 포테이토 큐브, 톡톡 씹히는 콘 등 다채로운 토핑이 더해져 풍성한 맛과 식감을 완성한다.

이번 신메뉴에 처음 적용된 '크루아상 크러스트'는 겹겹이 결이 살아 있는 대표 페이스트리 크루아상을 크러스트로 구현했다. 바삭한 식감과 진한 버터의 풍미가 어우러져 기존 크러스트와는 또 다른 매력을 선사한다.

파파존스는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오는 9월 7일까지 '크루아상 멜로우 콘크림' 주문 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파파존스 관계자는 "'멜로우 콘크림'은 달콤한 옥수수 크림과 체다 치즈, 포테이토 등 다채로운 토핑이 어우러져 마지막 한 입까지 맛있게 즐길 수 있을 뿐 아니라, 다양한 사이드 메뉴와도 잘 어울린다"며 "함께 선보인 '크루아상 크러스트'의 색다른 매력도 꼭 경험해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hjin@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