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염도 달콤하게…메가MGC커피, '초코젤라또' 2종 메뉴 재출시
재출시 요청에 이벤트성 출시
- 이형진 기자
(서울=뉴스1) 이형진 기자 = 메가MGC커피는 고객 성원에 힘입어 '초코젤라또'를 활용한 인기 메뉴 2종을 판매한다고 7일 밝혔다.
고객 성원에 재출시 요청이 끊이지 않았던 '초코젤라또 딸기라떼 프라페'와 '초코젤라또 말차라떼' 2종으로, 지난해 '단종 인기 메뉴'에 대한 이벤트성 출시다. 최근 팥빙젤라또파르페 열풍과 함께 젤라또 트렌드와 여름 디저트 수요에 맞춰 미니시즌으로 기획됐다.
이번 시즌은 '달콤함 봉인 해제! 영웅의 귀환'이란 콘셉트 아래, 꾸덕하고 진한 초코젤라또의 풍미를 중심으로 인기 플레이버와 결합해 출시한다. '초코젤라또 딸기라떼 프라페'는 진하고 꾸덕한 초코젤라또를 부드럽고 상큼달콤한 딸기 연유 쉐이크에 더한 메뉴다.
'초코젤라또 말차라떼'는 진하고 꾸덕한 초코젤라또를 제주산 고품질 말차와 쌉싸름한 블렌딩 커피와 함께 즐길 수 있다.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오는 13일까지는 메가MGC커피 공식 앱 회원에게 재출시 2종 메뉴 할인 쿠폰을, 14일부터 20일까지는 전 고객 대상 단품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메가MGC커피 관계자는 "연일 계속되는 무더위 속에 젤라또 메뉴의 인기를 보며, 시원하면서도 진한 풍미를 즐기려는 고객 니즈를 충족하고 성원에 보답하고자 다시 선보이게 됐다"고 밝혔다.
hjin@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