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파존스, '그랜드 파파스데이' 3일간 진행…30% 할인

이달 6~8일 라지 사이즈 이상 피자 30% 할인
2회 이상 주문 고객 대상 굿즈·시식권 증정 이벤트도

(한국파파존스 제공)

(서울=뉴스1) 이강 기자 = 한국파파존스는 오는 6일부터 8일까지 3일간 '그랜드 파파스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라지 사이즈 이상 피자 주문 시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5일 밝혔다.

그랜드 파파스데이는 매년 8월 8일 한국파파존스 창립기념일을 맞아 운영되는 연례행사다. 올해는 이달 6일부터 8일까지 3일간 열리며, 하프앤하프를 제외한 모든 라지 이상 피자 메뉴에 대해 30%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파파존스 공식 홈페이지와 모바일 웹·앱을 통해 주문 시 이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파파존스는 해당 기간 '파파스 이벤트'도 운영한다. 행사 기간 내 2회 이상 주문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무료 시식권과 인기 굿즈를 증정한다. 굿즈는 스트릿 캐주얼 브랜드 '브라운브레스' 티셔츠, 테크 굿즈 브랜드 '페스티버'의 카드 지갑과 슈즈참, 전용 타포린백 등으로 구성돼 소장 가치를 더한다. 당첨자는 이달 19일 파파존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발표되며, 개별 연락도 진행된다.

한국파파존스 관계자는 "매달 진행하는 파파스데이를 확장해 고객 감사의 의미를 담은그랜드 파파스데이를 준비했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더 좋은 재료, 더 좋은 피자'(Better Ingredients. Better Pizza) 철학을 바탕으로 한결같은 맛과 품질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일부 직영점을 제외한 전국 파파존스 가맹점에서는 '민생회복 소비쿠폰'도 사용할 수 있다. 매장 방문뿐 아니라 온라인 주문 시에도 적용할 수 있으며, 홈페이지 주문 시 ‘후불결제’ 옵션을 선택하고 수령 시 현장 결제를 통해 사용할 수 있다. 통신사 할인 등 다른 혜택과도 중복 적용된다.

thisriver@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