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지오 돈 훌리오, 하이볼 스타일 '돈 팔로마' 캠페인
9월까지 전국 80여개 멕시칸 레스토랑·바와 협업 프로모션
- 이형진 기자
(서울=뉴스1) 이형진 기자 = 디아지오코리아의 프리미엄 테킬라 브랜드 '돈 훌리오'(Don Julio)가 9월까지 테킬라의 새로운 매력을 제안하는 '돈 팔로마'(Don Paloma)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무더운 여름 시즌 동안 하이볼 스타일의 돈 훌리오 칵테일을 통해 상큼하고 청량한 테킬라의 매력을 전하고자 기획됐다.
팔로마(Paloma)는 테킬라를 베이스로 자몽 즙과 소다를 첨가해 만든 칵테일로, 멕시코에서는 마가리타를 뛰어넘는 인기를 자랑한다. 자몽의 상큼함과 테킬라의 깔끔한 끝맛이 조화를 이뤄 무더운 날씨에 기분 전환용으로 즐기거나 매콤한 음식을 먹을 때 잘 어울리는 칵테일로 널리 알려져 있다.
돈 훌리오가 제안하는 돈 팔로마는 ‘돈 훌리오 블랑코'를 베이스로 한 새로운 스타일의 하이볼로, 보통의 팔로마와 차별화된 한층 균형 잡힌 맛을 선사한다.
돈 훌리오 블랑코는 최고급 블루 아가베만을 사용하고 숙성 과정을 거치지 않아 아가베 본연의 매력을 가장 온전히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돈 훌리오는 소비자들이 멕시코의 다채로운 식문화와 돈 팔로마를 함께 경험할 수 있는 프로모션도 마련했다.
캠페인 기간에 △더타코부스 △도스타코스△갓잇 등 전국 80여 개의 멕시칸 레스토랑, 라운지, 칵테일 바와 협업해 '돈 팔로마'를 소개하며 각 매장 등급에 따라 구성된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운영한다.
모든 참여 매장에서는 메뉴 프로모션이 진행되며, 상위 8개 '탑 티어' 매장에서는 메뉴 프로모션, 카카오톡 쿠폰 인증, 하이볼 할인 이벤트까지 총 3가지 이벤트가 동시에 진행된다. 오는 9월까지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소비자들은 매장에서 돈 팔로마 하이볼을 더욱 다채롭고 풍성하게 즐길 수 있다.
hjin@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