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르노리카, 제퍼슨·더 디콘 내세운 서울바앤스피릿쇼 성료
부스 누적 방문객 3.6만명…더 인피니티바 통해 칵테일 1.2만잔 판매
- 이형진 기자
(서울=뉴스1) 이형진 기자 = 페르노리카 코리아는 프리미엄 버번 위스키 '제퍼슨'(Jefferson’s)과 스카치 위스키 '더 디콘'(The Deacon)이 참여한 ‘2025서울바앤스피릿쇼'(Seoul Bar & Spirits Show)가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고 31일 밝혔다.
지난 25일부터 27일까지 서울 강남구 코엑스에서 열린 이번 행사는 국내 최대 규모 프리미엄 주류 박람회라는 명성에 걸맞게 사흘 내내 관람객들로 북적였다. 특히 제퍼슨과 더 디콘 부스에는 약 3만 6000여 명이 방문해 두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을 실감케 했다.
페르노리카 코리아 부스에서는 '제퍼슨 버번'과 '더 디콘'을 직접 시음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관람객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았다.
특히 더 디콘 부스는 브랜드의 유니크한 아이덴티티를 보다 직관적으로 전달하는 참여형 게임과 이벤트를 통해 브랜드의 정체성을 직관적으로 전달하며 관람객의 큰 호응을 이끌어냈다.
제퍼슨은 26일 글로벌 브랜드 앰배서더 조나단 윙고(Jonathan Wingo)가 직접 진행한 마스터 클래스를 통해 브랜드 철학과 이야기를 전했다. 이번 마스터 클래스에서는 제퍼슨 제품들을 시음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 브랜드의 실험적이고 창의적인 면모를 선보였다.
한편, 국내 유명 바 30곳이 참여한 '더 인피니티 바'(The Infinity Bar)에서는 제퍼슨과 더 디콘을 활용한 시그니처 칵테일을 선보였다. 제퍼슨은 21개 바, 더 디콘은 14개 바에서 각 브랜드의 개성을 담아낸 칵테일을 소개해, 총 1만2000 잔 이상의 판매고를 올리며 관람객에게 두 위스키의 새로운 매력을 전달했다.
미겔 파스칼(Miguel A. Pascual) 페르노리카 코리아 마케팅 총괄 전무는 "취향이 다변화된 위스키 시장에서 이번 행사는 제퍼슨과 더 디콘의 고유한 개성과 스토리를 소비자에게 직접 소개할 수 있는 소중한 자리였다"며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다른 특징을 가진 위스키들의 깊은 매력을 공유하는 계기가 되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hjin@news1.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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