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휴식"…롯데호텔앤리조트 '스포츠케이션' 상품 선봬

골프·축구·야구 연계한 스포츠 테마 패키지

롯데스카이힐CC 제주. (롯데호텔 제공)

(서울=뉴스1) 윤수희 기자 = 롯데호텔앤리조트는 스포츠와 휴식을 결합한 스포츠케이션(Sports+Vacation)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29일 밝혔다.

롯데시티호텔 제주는 골프와 숙박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패키지 '골프 인 더 시티'(Golf in the City)를 판매한다. 디럭스 마운틴룸 1박과 롯데스카이힐CC 제주에서의 18홀 라운드(2인 기준 박당 1회)으로 구성되었으며, 수영장 2인 입장권도 포함된다.

롯데시티호텔 김포공항은 축구 마니아를 위한 '싸커앤스테이'(Soccer & Stay) 패키지를 8월 31일까지 운영한다. 스탠다드 룸 1박과 롯데몰 김포공항점에서 열리는 '위대한 축구선수 100인 전' 2인 티켓으로 구성됐다.

프로야구 경기 관람 후 더위에 지친 몸을 회복하고 도심 속 힐링을 즐길 수 있는 '플레이 앤 스테이'(Play & Stay) 패키지도 10월 31일까지 선보인다.

△롯데호텔 월드 △롯데호텔 부산 △L7 강남 바이 롯데 △L7 해운대 바이 롯데 △롯데시티호텔 대전 △롯데시티호텔 구로 등 야구장이 위치한 지역 및 인근에 위치한 체인 호텔에서 이용 가능하다.

체크인 시 프런트에 경기 관람권 또는 야구장 인증 사진을 제시하면 객실 상황에 따라 평일 레이트 체크아웃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프로야구 정규시즌 우승 팀을 예측해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최대 시그니엘 서울 프리미어 스위트 숙박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ysh@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