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NCT DREAM과 협업…'아이돌 샌드위치' 출시

'1020' 팬심 잡기 나서

(GS25 제공)

(서울=뉴스1) 문창석 기자 = GS25는 오는 30일 보이 그룹 NCT DREAM(엔시티 드림)과 손잡고 협업 상품 '아이돌컴백샌드위치'를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해당 상품은 '아이돌 샌드위치' 및 '프리미엄 돈가스 샌드위치'의 반반 조합으로 구성됐다. 엔시티 드림 로고로 디자인한 패키징과 함께 38종의 한정판 스티커가 랜덤으로 동봉됐다.

아이돌 샌드위치는 1020 세대 매출 비중이 40%에 육박한다. GS25 샌드위치 카테고리 내 1020 세대에게 가장 인기 있는 상품으로 꼽히는 만큼 엔시티 드림 팬층 공략에 적합하다는 평가다.

아이돌 샌드위치는 에그 감자샐러드와 딸기잼, 양배추샐러드 등 3가지 토핑의 단짠단짠 조합이 특징이다. 돈가스 샌드위치는 소스를 듬뿍 바른 돈가스를 통으로 넣은 샌드위치로 디저트용 샌드위치와 한 끼 식사용 샌드위치를 한꺼번에 즐길 수 있도록 했다.

GS25는 38종 스티커를 모두 모은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특별 경품을 지급하는 행사도 진행할 예정이다.

윤진수 GS리테일 브랜드마케팅팀 매니저는 "향후 다양한 글로벌 아티스트와 협업으로 24시간 운영되는 K-POP 중심지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말했다.

themoon@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