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시네마, 극장 나들이 혜택 강화…영화 할인권 등 제공
영진위 할인쿠폰으로 예매시 선착순 혜택도
- 문창석 기자
(서울=뉴스1) 문창석 기자 = 롯데시네마는 영화진흥위원회(영진위)가 주관하는 '극장아, 여름을 부탁해!' 이벤트에 동참해 관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날부터 9월 2일까지 롯데시네마 공식 홈페이지 및 애플리케이션에서 '영화 관람 6000원 할인권'과 '매점 콤보 3000원 할인권'을 다운받아 즉시 적용할 수 있다. 매달 마지막 주 수요일 '문화가 있는 날'에는 기존 할인 혜택과 쿠폰을 적용해 1000원으로 영화 관람이 가능하다.
또 영진위 할인 쿠폰을 사용해 영화를 예매한 관객에게 선착순으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있다. 이를 통해 △'전지적 독자시점' 예매 시 '스위트콤보' 7000원에 구매 △'판타스틱 4: 새로운 출발' 예매 시 '랜덤 키링' 증정 △'좀비딸' 예매 시 '오리지널 팝콘 M 1000원 구매권' 등 혜택이 선착순으로 제공된다.
이신영 롯데컬처웍스 커뮤니케이션팀장은 "여름 방학과 휴가철을 맞이해 많은 관객들이 극장을 찾아주길 바라는 마음에 준비한 이벤트"라며 "이번 기회를 통해 관객들이 다시 극장에서 영화를 보는 즐거움을 느낄 수 있기를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themoon@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