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 유튜브 콘텐츠 '썰스티' 2화 공개 기념 이벤트

가수 박준형 게스트 출연…신흥시장 소개

(코카-콜라 제공)

(서울=뉴스1) 이형진 기자 = 코카-콜라사는 유튜브 오리지널 콘텐츠 '썰스티' 2화를 공개하며 27일까지 코-크앤밀 식사권을 증정하는 소비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지난 18일 공개한 이번 화에서는 '코카-콜라 X 신흥시장 프로젝트'로 주목받고 있는 서울 해방촌의 신흥시장을 조명했다.

코카-콜라의 오랜 팬으로 알려진 가수 박준형이 게스트로 출연해 MC 이이경과 함께 '코카-콜라 X 신흥시장 프로젝트' 현장을 생생하게 전달했다.

이이경과 박준형은 신흥시장을 누비며 각기 다른 언어로 쓰여진 코카-콜라 간판과 창문, 식당 어닝, 테이블 래핑 등 끊임없이 나오는 코카-콜라의 브랜딩 요소를 발견하고, 11개의 협업 레스토랑 중 세 곳을 방문해 코카-콜라 제로와 맛있는 음식의 조합을 즐기는 미션을 진행했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코카-콜라 X 신흥시장 프로젝트는 코카-콜라와 함께 즐기는 미식의 즐거움을 신흥시장이라는 공간 전체에 구현한 특별한 협업"이라며 "영상에서 느껴지는 짜릿한 감성을 신흥시장에서 직접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코카-콜라는 썰스티 2화 공개를 기념하며 오는 27일까지 '신흥시장에 가야 하는 이유'를 유튜브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총 30명에게 5만 원 상당의 신흥시장 협업 레스토랑 식사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hjin@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