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술크림 어때요?"…GS25, 조야 매실주·매실 샤베트 출시
조야 매실주&얼음컵 조합 착안, 매실 샤베트 기획
- 윤수희 기자
(서울=뉴스1) 윤수희 기자 = GS25는 믹솔로지 열풍 속 글로벌 매실주 브랜드 '조야'(CHOYA)와 손잡고 섞어 먹는 콘셉트의 매실주 '조야 골든우메후르츠'와 샤베트 '조야 아이스 매실&샤과 샤베트 2종을 10일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조야 골든우메후르츠는 첨가물 없이 매실, 당류, 주정만을 사용해 만들어진 프리미엄 매실주로, 투명 유리병 안에 생매실 원물이 들어 있는 RTD(Ready to Drink) 형태다.
함께 출시된 조야 아이스매실&사과샤베트는 조야 매실 원액에 상큼한 사과 시럽을 더한 아이스 샤베트다.
추천하는 음용법은 조야 아이스매실&샤과샤베트 캔에 조야 골든우메후르츠를 부어 스며들게 한 후 먹는 방식으로 매실주를 스무디처럼 시원하면서도 부드럽고 달콤하게 즐길 수 있다. GS25는 오는 8월 말까지 두 상품을 함께 구매 시 추가 800원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윤지호 GS리테일(007070) 주류팀 MD는 "믹솔로지 열풍 속 주류와 아이스크림을 함께 조합해 먹는 레시피가 인기를 끌고 있어, 이번 상품 출시를 통해 트렌드를 발 빠르게 선점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ysh@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