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스프레소, 소비자 참여형 공모전 '프라페 레시피 콘테스트' 개최
20일까지 진행…우수작 5명에 고급 글라스 세트 증정
- 이강 기자
(서울=뉴스1) 이강 기자 = 네스프레소는 여름철 홈카페 경험을 확대하기 위해 '특별한 프라페 레시피 콘테스트'를 20일까지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콘테스트는 지난 5월 네스프레소가 한국 시장에 글로벌 최초로 선보인 '바닐라향 프라페'의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기획된 소비자 참여형 캠페인이다. '바닐라향 프라페'는 냉동 보관 후 해동해 컵에 짜 넣고, 에스프레소 사이즈 커피를 부어 저으면 완성되는 아이스 블렌디드 음료 전용 제품이다.
최근 커스터마이징과 감성 소비가 주목받는 가운데, 바닐라향 프라페를 활용해 자신만의 취향과 스타일을 담은 프라페를 제작하고 이를 공유하는 방식으로 콘테스트가 진행된다.
참가자는 프라페 레시피를 이미지나 영상으로 제작해 개인 SNS(인스타그램, 유튜브, 블로그 등)에 필수 해시태그 '#네스프레소' '#프라페콘테스트'와 함께 게시한 뒤, 네스프레소 공식 인스타그램 프로필 링크의 구글 폼을 통해 신청서를 제출하고 댓글로 '참여 완료'를 남기면 된다.
우수 참가자는 네스프레소 전문 커피 바드의 심사(50%)와 콘텐츠 정성도 및 반응 지수(50%)를 종합해 5명을 선정하며, 수상자에게는 고급 글라스 세트가 제공된다. 결과 발표는 오는 30일 개별 안내된다.
네스프레소는 "홈카페 시장이 성장하는 가운데, 고객의 감각적 취향과 브랜드가 만나 더 풍성한 커피 경험이 창출될 수 있도록 다양한 참여 기회를 마련하겠다"고 밝혔다.
thisriver@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