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드람 '캔돈', KBS 예능 '오만추' 시즌2로 SNS 화제몰이
방송 직후 실사용 장면 퍼지며 해시태그·조회 수 급증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서 할인 이벤트…캠핑 용품 증정도
- 이강 기자
(서울=뉴스1) 이강 기자 = 도드람은 KBS 예능 프로그램 '오래된 만남 추구'(이하 오만추) 시즌2에 협찬한 자사 제품 '캔돈'이 방송 직후 SNS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고 8일 밝혔다.
'오만추' 시즌2는 캠핑 바비큐 파티 콘셉트의 예능으로, 일상적인 분위기 속에서 출연자들이 자연스럽게 식사하는 장면이 주요 구성이다. 도드람의 캔돈은 해당 방송의 바비큐 장면에 등장하며 실제 조리되는 모습이 소개됐다.
이에 도드람은 8일부터 13일까지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캔돈 전 품목을 최대 35% 할인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 허브솔트와 전용 집게도 함께 증정해 '캠핑 세팅'이 한 번에 가능하도록 구성했다.
캔돈은 지난해 6월 출시된 제품으로, 손질된 돼지고기를 한입 크기로 썰어 담은 뒤 캔 형태로 제작해 보관과 조리가 모두 간편한 것이 특징이다.
박광욱 도드람 조합장은 "진정성과 일상을 담은 예능 프로그램과의 협업을 통해 도드람이 추구하는 식문화 철학을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일상에 가까이 다가가는 트렌디한 방식을 통해 도드람의 품질과 진정성을 널리 알리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thisriver@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