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일은 땡데이"…푸라닭, 공공 배달앱 '땡겨요'서 최대 1만3천원 할인
첫 주문·신한페이 결제 시 중복 할인
- 이강 기자
(서울=뉴스1) 이강 기자 = 푸라닭 치킨은 공공 배달앱 '땡겨요'에서 최대 1만 3000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땡데이' 이벤트를 7일 하루 동안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푸라닭 치킨의 오븐-프라이드 메뉴를 더 많은 소비자가 합리적인 가격에 경험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땡겨요'는 신한은행이 소상공인 상생을 목표로 개발한 배달앱으로, 낮은 수수료 구조가 특징이다.
푸라닭 치킨은 7일 '땡겨요' 앱을 통해 △기본 6000원 할인 쿠폰 △첫 주문 또는 두 번째 주문 고객 대상 5000원 추가 쿠폰 △신한 SOL 페이 결제 시 2000원 추가 할인 등 최대 1만 3000원의 중복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발급된 쿠폰은 당일 1회 사용할 수 있으며, 배달·포장 주문 모두 1만 9900원 이상 결제 시 적용된다.
해당 할인은 신제품 '나폴리 투움바', '고추마요', '블랙알리오' 등 푸라닭 치킨 전 메뉴에 사용할 수 있다.
푸라닭 치킨 관계자는 "'땡데이'는 고객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고, 가맹점에는 도움이 되는 상생 프로모션"이라며 "이번 기회를 통해 푸라닭 치킨의 다양한 인기 메뉴를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thisriver@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