굽네치킨, 모델 추성훈과 신제품 '굽네 장각구이' 광고 캠페인
장각 오븐에 구워 담백한 맛…SNS 소통 강화로 MZ 공략
- 이강 기자
(서울=뉴스1) 이강 기자 = 지앤푸드는 자사 브랜드 굽네가 격투기 선수 추성훈을 모델로 발탁하고 신제품 '굽네 장각구이' 광고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굽네 장각구이'는 닭다리살과 엉치살 부위의 큼직한 장각을 오븐에 구워 기름기는 줄이고 촉촉한 식감과 담백한 풍미를 살린 제품이다. 멕시코풍 바비큐, 칠리, 치즈 풍미와 함께 살사·요거트 기반 디핑소스로 다양한 맛을 즐길 수 있다.
굽네는 모델로 '대세 아조씨' 추성훈을 발탁해 브랜드의 건강하고 유쾌한 이미지를 전달한다. 광고 영상은 추성훈의 강렬한 먹방과 유머 코드가 더해진 구성으로, 치킨의 풍미를 직접 경험해야 한다는 메시지를 전한다.
해당 캠페인은 공식 유튜브 및 인스타그램, 틱톡 등 다양한 채널에서 전개되며, MZ세대를 겨냥한 숏폼 콘텐츠도 순차 공개된다.
지앤푸드 관계자는 "굽네 장각구이 출시에 맞춰 대세 추성훈을 모델로 광고 캠페인을 진행하게 되어 신제품이 불러올 뜨거운 호응이 기대된다"며 "유쾌한 광고 영상을 즐기고 굽네 장각구이를 맛보며 맛있고 건강한 굽네 오븐치킨의 차별화된 매력을 만끽하기 바란다"고 말했다.
thisriver@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