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예비 부부 몰린다…롯데백화점, '롯데웨딩페어' 진행
홈 스타일링 테마 가전·가구 브랜드 늘려…최대 40만 마일리지 추가 지급
- 이형진 기자
(서울=뉴스1) 이형진 기자 = 롯데백화점에서 예비 부부를 위한 '롯데웨딩페어' 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4일부터 13일까지 전점에서 진행되는 이번 웨딩페어는 전년 대비 15% 늘어난 총 142개 브랜드가 참여해 '웨딩마일리지 추가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웨딩마일리지는 롯데웨딩멤버스 가입 후 9개월간 롯데백화점에서 구매한 금액을 적립해 누계 적립 금액의 최대 7% 상당을 롯데상품권으로 증정하는 리워드 프로그램이다. 웨딩페어 기간에는 구매 금액의 최대 2배까지 마일리지를 적립할 수 있다.
이사 수요가 집중되는 여름 시즌을 고려해 라이프스타일 상품군 참여 브랜드도 대폭 확대했다.
'에이스', '시몬스', '템퍼' 등 프리미엄 침대 브랜드가 참여하며, 신혼부부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프리츠한센', '루이스폴센' 등 다양한 디자이너 가구·조명 브랜드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입주 필수 아이템으로 꼽히는 '다이슨', '로보락' 등의 소형 가전 브랜드도 함께 선보여 홈스타일링 선택지를 강화했다.
최대 40만 마일리지를 추가로 지급하는 '웨딩 챌린지' 이벤트도 최초로 선보인다. 행사 기간 내 구매 브랜드 수 또는 구매 일수에 따라 마일리지를 차등 지급하는 제도로, 구매 브랜드 3개 이상 또는 구매 일수 3일 이상 시 5만 마일리지, 구매 브랜드 5개 이상 또는 5일 이상 구매 시 20만 마일리지를 추가로 제공하는 일회성 혜택을 최초로 진행한다.
상견례나 혼수 선물 준비 고객을 위한 혜택도 마련했다. 롯데웨딩멤버스 회원에게는 '롯데 웨딩'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오는 7월 31일까지 사용할 수 있는 과일 선물세트 15% 할인 쿠폰과 특선 한우 세트(로스·혼합) 4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박상우 롯데백화점 영업전략부문장은 "7월이 본격적인 이사·입주 수요가 집중되는 시즌인 만큼, 이번 웨딩 페어 행사는 관련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참여를 강화해 고객 선택의 폭을 넓혔다"며 "특히 이번에 새롭게 도입한 웨딩 챌린지 이벤트를 통해 결혼 준비 고객들이 체감할 수 있는 혜택을 강화한만큼 예비 부부들의 많은 관심과 방문을 바란다"고 밝혔다.
hjin@news1.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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