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24, 스포츠음료 '리커버리기어' 2종 단독 출시
링티만의 특허 받은 아미노산 조성물을 함유
- 윤수희 기자
(서울=뉴스1) 윤수희 기자 = 이마트24는 스포츠음료 브랜드 '링티'와 손잡고 스포츠음료 '리커버리기어' 2종을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해당 상품은 링티만의 기술력으로 개발한 '리커버리콤플렉스LT' 특허조성물(특허 제10-2794409호)을 300mg 함유해 '운동 후 마시는 스포츠음료'라는 콘셉트를 적용했다.
또한 필수아미노산복합물(EA-Alpha)을 함유해 아미노산 10종을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으며, 비타민B 3종(B3, B5, B12)이 들어있어 한 병으로 1일 영양성분기준치를 충족한다.
샤인머스캣&라임, 레드자몽&오렌지 등 2가지 맛으로 선보인다.
이마트24는 여름을 앞두고 건강, 운동에 대한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운동 전후 수분 보충 역할을 하는 스포츠음료를 선보이게 됐다. 실제로 이마트24의 스포츠음료 상품군 매출은 최근 3년간 연 평균 15%씩 증가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에 이마트24와 링티는 기존 스포츠음료와 차별화되는 상품을 만들기 위해 8개월간 상품 콘셉트, 네이밍, 디자인, 맛 등을 준비했다.
리커버리기어는 최근 고객 니즈를 반영해 제로 슈가, 제로 칼로리로 만들어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했으며, 주요 타깃층이 선호하는 강렬한 이미지의 패키지 디자인과 음료에 컬러감을 더했다.
이마트24는 7월 한달 간 리커버리기어 2종을 대상으로 1+1 행사를 진행한다.
ysh@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