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드람, 신규 브랜드 영상 '돼지고기에 진심인 사람들'

현장 대표 6인의 목소리로 전하는 도드람 철학
유튜브·인스타서 소비자 이벤트도 진행

(도드람 제공)

(서울=뉴스1) 이강 기자 = 도드람은 자사의 철학을 담은 신규 브랜드 영상 '돼지고기에 진심인 사람들'을 지난 12일 도드람한돈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영상은 2023년 발간된 도드람 브랜드북의 내용을 기반으로 기획됐다. 신입사원, 조합원, 생산직원, 연구원, 판매직원, 중견 실무자 등 다양한 현장을 대표하는 6인이 각자의 자리에서 마주한 고민과 소신을 담담하게 풀어냈다. 배우의 연기를 통해 재구성된 인터뷰 형식의 영상은 담백한 화법과 진정성 있는 메시지로 도드람의 기준과 가치를 소비자에게 전달하고 있다.

도드람은 종돈 보급부터 사료, 도축, 가공, 유통, 판매, 문화에 이르기까지 전 과정을 직접 수행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양돈 협동조합이다. '믿고 먹을 수 있는 돼지고기'를 목표로 일관된 품질과 철학을 유지하고 있으며, 이번 콘텐츠 또한 '돼지고기 주세요'보다 '도드람 주세요'라는 말이 자연스럽게 나오길 바라는 마음에서 제작됐다.

도드람 관계자는 "이번 영상은 브랜드의 중심에 있는 사람들의 진심을 통해 도드람이 지켜온 철학을 그대로 전하고자 한 콘텐츠"라며 "앞으로도 소비자와의 신뢰를 기반으로 도드람만의 기준과 품질을 꾸준히 전달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도드람은 영상 공개와 함께 다음 달 11일까지 유튜브 댓글 참여 이벤트를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도드람 캔돈 삼겹살'을 증정할 예정이다.

thisriver@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