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민서 BBQ치킨 시켜도 'FC바르셀로나 서울 매치' 직관 기회
30일까지 배민서 치킨 주문 시 '골든티켓 페스타' 자동 참여
프로모션 SNS·메신저 등으로 3회 이상 공유한 30명 추가 추첨
- 이강 기자
(서울=뉴스1) 이강 기자 = 제너시스BBQ는 치킨 프랜차이즈 프로모션 '골든티켓 페스타' 참여 경로를 배달앱 '배달의민족'까지 확대했다고 20일 밝혔다.
BBQ는 창사 30주년을 맞아 'FC바르셀로나 아시아투어 서울 매치' 티켓 3만 장을 고객에게 제공하는 대규모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기존 BBQ앱 전용이던 응모 방식을 '배민'에서도 가능하도록 넓히면서 소비자 접근성을 높였다.
배민 사용자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BBQ 치킨 메뉴를 1만 2000원 이상 네이버페이로 주문하면 경기 티켓 2매에 응모할 수 있는 권한이 자동 부여된다. 응모권은 주문 1건당 1매로, 할인 쿠폰 사용 여부와 무관하게 적용된다.
이와 함께 오는 30일까지 배민 주문 건수 상위 100명에게도 티켓을 1인당 2매씩 제공한다. 해당 프로모션을 SNS나 메신저 등으로 3회 이상 공유한 고객 중 30명을 추가로 추첨해 티켓을 증정한다.
BBQ는 배민 참여 고객에게 최대 1만원까지 할인할 수 있는 쿠폰도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BBQ 관계자는 "전 국민 누구나 최소한 한 번 이상 참여할 수 있게 하겠다는 '골든티켓 페스타'의 취지에 맞게 소비자들이 '배민'을 통해서도 응모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점차 열기를 더해가고 있는 이번 프로모션에 더 많은 고객에게 혜택이 돌아갈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을 확대하겠다"고 말했다.
thisriver@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