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온스타일, '손예진 브라' 방송 최초로 선보인다
22일 저녁 10시 40분 '감탄브라' 론칭
- 문창석 기자
(서울=뉴스1) 문창석 기자 = CJ온스타일은 오는 22일 저녁 10시 40분 '조윤주가 사는 세상' 방송에서 라이프스타일웨어 전문기업 그리티의 '감탄브라'를 모바일·TV 라이브 방송 최초로 론칭한다고 20일 밝혔다.
감탄브라는 '손예진 브라'로 많이 알려져 있다. 그리티는 모델로 손예진을 발탁한 감탄브라로만 일 매출 11억 원을 넘겼다. 심리스 브라 브랜드 업계 1위 감탄브라의 대표 인기제품 '감탄 인견쿨'의 경우 누적판매 2700만 장을 기록했다.
오는 26일 저녁 8시 50분 론칭하는 언더웨어 전문 모바일 라이브 방송 'ABC마켓'의 첫 방송도 감탄브라로 포문을 연다. 또 27일 저녁 10시 45분 TV 라이브 '힛더란제리' 방송에서는 전세계 3초에 하나씩 팔리는 푸쉬업 브라 세계 1위 '원더브라'를 선보인다.
그리티가 대표 브랜드의 판매 플랫폼으로 CJ온스타일을 선택한 건 업계 1위 수준의 언더웨어 카테고리 실적과 모바일 라이브 커머스 성장세가 있다는 평가다. CJ온스타일은 매년 언더웨어 카테고리 매출로 1000억 원대를 웃도는 실적을 기록하고 있다.
CJ온스타일 관계자는 "모바일, TV 라이브를 통해 감탄브라의 부드럽고 시원한 착용감을 고객 피부에 와닿도록 소개하는 등 새롭게 부상하는 심리스 브라 트렌드를 선도하겠다"고 밝혔다.
themoon@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