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커피, RTD '제로에이드' 3종 출시…제로 라인업 강화

수박·청포도·레몬 등 여름 과일 플레이버

(이디야커피 제공)

(서울=뉴스1) 이형진 기자 = 이디야커피가 여름철 소비자 입맛을 겨냥해 '제로 에이드' 3종(수박, 청포도, 레몬)을 출시하며 RTD(Ready To Drink) 제로 라인업을 강화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최근 소비 트렌드로 자리 잡은 '헬시플레저'를 반영해 설탕과 칼로리를 줄였으며, 수박·청포도·레몬 등 여름철에 어울리는 과일 맛으로 시원하고 청량하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제로 에이드 3종은 1000mL 대용량으로 구성돼 가정이나 사무실 등 다양한 환경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신제품 3종은 전국 롯데마트와 다양한 온라인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디야커피는 지난 5월 선보인 '제로 칼로리 블렌딩티' 2종에 대한 긍정적인 소비자 반응을 바탕으로 제로 RTD 제품군을 지속 확대하고 있으며, 이번 6월에는 '제로 에이드' 3종을 새롭게 선보이며 라인업을 더욱 강화했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앞으로도 다양한 RTD 제로 제품을 선보이며 건강한 음료 선택지를 넓혀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hjin@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