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리오아울렛, 한여름 기능템 특집전…남녀 브랜드 90% 할인
롯데하이마트 1주년·앤투마스 골프 초대전 등
- 윤수희 기자
(서울=뉴스1) 윤수희 기자 = 마리오아울렛은 여름 성수기를 앞두고 다양한 카테고리의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1관 1층 마리오미니아울렛에서는 여성 인기 브랜드 지컷과 지고트가, 남성 브랜드 파렌하이트와 세정팩토리가 90% 할인 행사를 연다.
3관 1층 마리오미니아울렛에서는 트렌디한 골프 브랜드 앤투마스 초대전이 열린다. 모자와 용품은 1만~2만 원대, 의류는 3만 원대부터 구성해 여름 골프웨어 수요에 대응한다.
야외 행사장 마르페광장에서는 냉감 기능성 침구 특가전을 중심으로 한 디자인앤 초대전이 진행된다.
브랜드 본매장별 행사도 이어진다. 1관 1층 모조에스핀은 봄·여름 상품 시즌오프 행사로 최대 60% 할인을 진행하며, 3관 1층 라코스테는 2023년 S/S 상품을 대상으로 최대 60% 할인과 추가 2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메가 프로모션을 운영 중이다.
롯데하이마트 마리오아울렛점은 오픈 1주년을 기념해 여름 가전 특별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삼성과 LG 에어컨 구매 고객에게 선풍기, 서큘레이터 등 사은품 증정, 제습기 반값 할인, 선착순 특가 판매 등 다채로운 혜택이 제공된다.
한편, 마리오아울렛 공식 온라인몰 '마리오몰'에서는 6월 23일부터 29일까지 여름 시즌 아이템 중심의 특가전을 운영한다.
ysh@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