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I코리아, '플룸 X 어드밴스드' 스틱 2종 출시
여름 시즌 맞아 '메비우스 아이스 리프'·'핑크 옵션' 선보여
경기 일부 지역으로 판매 확대…온라인 프로모션도 진행
- 이강 기자
(서울=뉴스1) 이강 기자 = JTI코리아는 궐련형 전자담배 '플룸 X 어드밴스드' 전용 리필 스틱 신제품 '메비우스 아이스 리프'와 '메비우스 핑크 옵션'을 24일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여름철을 겨냥해 시원하고 상쾌한 맛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메비우스 아이스 리프'는 깔끔하고 부드러운 시원함을, '메비우스 핑크 옵션'은 핑크 캡슐을 터뜨려 청량한 향과 맛을 전달한다. 두 제품은 '메비우스 for Ploom' 브랜드 라인업에 새롭게 추가되며, 이를 통해 총 8종 구성을 갖추게 됐다.
JTI코리아는 기존 서울 지역 중심의 판매에서 벗어나, 이번 신제품 출시와 함께 고양, 광명, 남양주, 성남, 하남 등 경기 일부 지역으로도 판매처를 확대한다.
JTI코리아 관계자는 "소비자들에게 더욱 만족스러운 사용 경험을 제공하고자 여름을 연상케 하는 신규 스틱을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소비자 중심의 제품 포트폴리오를 지속 확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JTI코리아는 이번 출시와 연계해 '플룸 X 어드밴스드' 디바이스를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는 온라인 여름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다음 달 20일까지 공식 웹사이트에서 구매할 수 있다.
thisriver@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