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일레븐, 입맛·건강 모두 잡은 '식사이론' 브랜드 선봬

맛 유지하면서 칼로리 줄여…관련 제품 3종 출시

(세븐일레븐 제공)

(서울=뉴스1) 문창석 기자 = 세븐일레븐은 18일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트렌드에 맞춰 롯데웰푸드의 간편식 브랜드 '식사이론(Theory of SICSA) 시리즈' 3종을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식사이론'은 헬스&웰니스를 지향하는 간편식 브랜드로, 맛있게 즐기면서도 건강한 식습관을 챙길 수 있도록 설계됐다. 맛을 유지하면서도 칼로리를 줄이는 등 균형 잡힌 식사를 간편하게 제공하는 것이 핵심 아이덴티티다.

우선 △식사이론 제육열무비빔밥 △식사이론 치킨타르타르삼각김밥 △식사이론 넛츠포테이토샌드위치 등 3종을 출시한다.

세븐일레븐은 건강관리에 관심이 높은 젊은 소비자층을 겨냥해 편의점 채널의 우수한 접근성을 기반으로 고품질, 가성비 건강 간편식을 연이어 선보일 계획이다.

임이선 세븐일레븐 푸드팀장은 "맛과 건강을 고려한 편의점 간편식 메뉴 개발을 통해 소비자들의 건강한 식사 문화 활성화에 기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themoon@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