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韓 쏘맥과 오겜3의 만남'…하이트진로, 넷플릭스와 컬래버 2탄
테라·참이슬X오징어게임 시즌3 협업 프로모션 진행
- 김명신 기자
(서울=뉴스1) 김명신 기자 = 하이트진로(000080)는 넷플릭스 '오징어 게임' 시즌3 공개를 앞두고 '테라·참이슬 오징어 게임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시즌2에 이은 두 번째 협업으로, 이번에는 테라 에디션 제품도 선보인다. 하이트진로는 '테슬라(테라+참이슬)' 브랜드의 감각적이고 젊은 이미지를 강화한다는 전략이다.
테라 오징어 게임 에디션은 팬들에게 익숙한 영희, 핑크가드와 이번 시즌 새롭게 등장할 철수 캐릭터를 모두 담은 라벨 디자인을 적용했다. 500mL 병, 453mL 캔 두 가지 제품으로 선보인다.
영희, 핑크가드, 철수 캐릭터에 참이슬의 이슬방울과 두꺼비 캐릭터를 조합해 완성한 3종의 라벨을 적용했다. 또, 참이슬 로고의 'ㅁ,ㅇ,ㅅ'에만 핑크 색상을 입혀 핑크가드의 등급을 상징하는 원형, 삼각형, 사각형을 형상화해 표현, 디자인적인 재미를 배가시켰다. 360mL 병 제품으로만 출시한다.
에디션 제품과 함께 '오징어 게임' 캐릭터를 활용한 굿즈 4종을 선보인다. 지난 시즌 처음으로 선보였던 영희 게임기는 새로운 버전의 영희 게임기를 만나볼 수 있다.
앞서 하이트진로가 지난해 12월 '오징어 게임' 시즌2와 협업해 한정 출시한 '참이슬 오징어 게임 에디션'은 출시 4주 만에 약 4200만 병이 완판되며 참이슬의 글로벌 인기를 증명했다.
오성택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오성택 전무는 "하이트진로는 앞으로도 차별화된 테슬라 통합 브랜드 활동을 통해 소비자와 소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lila@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