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야크, '블랙야크 클라이밍 크루 페스티벌' 참가자 모집
21~22일 양일간 볼더링 축제 개최
- 김진희 기자
(서울=뉴스1) 김진희 기자 = 블랙야크는 클라이밍짐 피커스(PEAKERS)와 볼더링 대회 '블랙야크 클라이밍 크루 페스티벌'을 개최하고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9일 밝혔다.
블랙야크 클라이밍 크루 페스티벌은 블랙야크가 개최하는 볼더링 대회로 이달 21~22일 서울 구로구에 위치한 피커스 클라이밍 구로점에서 약 400명을 대상으로 열린다.
참가 신청은 행사 첫날인 21일(토)까지 '피커스 클라이밍 구로' 네이버 예약 시스템을 통해 선착순으로 이뤄지며 참가비는 3만5000원이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블랙야크의 볼더링 라인인 bcc 반팔 티셔츠와 블랙야크 신발주머니가 제공된다.
블랙야크 클라이밍 크루 페스티벌은 인공 암벽 등반 및 시상식과 미니 게임, 디제잉 파티, 럭키드로우 이벤트 등 모두 함께 즐길 수 있는 볼더링 축제에 걸맞은 프로그램으로 마련됐다.
총 4회에 걸쳐 진행되는 인공 암벽 등반은 볼더링 문제를 등반하고 이를 자율로 채점하는 형식으로 남녀 1등을 선정해 시상한다. 이어 철봉 게임, 미니 루트 세팅 등 볼더링을 통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마련했다.
제주 야크마을 숙박권 등 풍성한 선물을 받을 수 있는 럭키드로우, 신나는 음악도 함께 들을 수 있는 디제잉 파티 등 클라이밍을 처음 시작하는 사람들도 축제를 마음껏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
블랙야크 관계자는 "이번 페스티벌은 클라이밍에 관심 있는 누구나 참가할 수 있는 축제로 대회 뿐 만 아니라 디제잉 파티, 이벤트 등 참가자들이 다 같이 어우러져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기획했다"며 "블랙야크는 더 많은 이들에게 스포츠 및 아웃도어에서 느낄 수 있는 기쁨을 전하기 위한 다양한 방법들을 고민할 것"이라고 말했다.
jinny1@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