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식품, 중고생 대상 '티즐 MY TEA향 저격' 간식어택

전국 100개 학급에 티즐 제로 및 굿즈 증정

(웅진식품 제공)

(서울=뉴스1) 이강 기자 = 웅진식품(011350)은 중고등학생을 대상으로 '티즐 MY TEA향 저격 간식어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티즐의 주요 타깃층인 10대 청소년들이 직접 제품을 마시고 체험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웅진식품은 오는 18일까지 인스타그램을 통해 친구들과 함께 티즐을 마시고 싶은 이유를 사연으로 접수받고, 23일 전국 100개 학급을 선정해 티즐 제로 6종과 티즐 부채 등 선물을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이벤트는 4월부터 티즐 브랜드 모델로 활동 중인 보이그룹 '보이넥스트도어'와의 시너지로도 주목받고 있다. 이들은 10대 팬층의 높은 지지를 받고 있어, 브랜드와 소비자 간 교감을 더욱 강화할 것으로 기대된다.

웅진식품 관계자는 "무더운 여름, 친구들과 함께 시원한 티즐을 즐기며 좋은 추억을 만들기 바란다"며 "이벤트 선정 학급을 대상으로 간식어택 인증샷 이벤트도 이어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웅진식품은 이달부터 보이넥스트도어가 등장하는 티즐 광고 캠페인을 진행 중이며, 지난달 출시한 티즐 보이넥스트도어 에디션은 전국 편의점과 온라인몰에서 판매되고 있다. 에디션 내 라벨에 기재된 난수 번호로 팬 사인회 응모도 가능하다.

thisriver@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