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 큼직한 건더기 더한 'WOW 컵면' 2종 출시
열라면·진짬뽕 기반 신제품…11일부터 사전예약 판매
- 이강 기자
(서울=뉴스1) 이강 기자 = 오뚜기(007310)는 'WOW 고기열라면'과 'WOW 새우진짬뽕'을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WOW 컵면'은 오뚜기의 신규 라면 브랜드 'WOW'의 신제품으로, '한 컵으로 푸짐한 건더기와 풍부한 맛을 즐길 수 있게'라는 콘셉트에 맞춰 큼직한 건더기를 더한 것이 특징이다.
WOW 고기열라면은 열라면에 소고기큐브, 계란 스크램블, 청양고추를 넣어 매운맛을 한층 강화했으며, WOW 새우진짬뽕은 진짬뽕에 통새우, 게맛살, 건양배추, 새우 분말을 추가해 해물맛을 강조했다. 두 제품 모두 기존 대비 건더기 양을 늘려 총중량 80g으로 구성됐다.
오뚜기는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WOW 컵면 2종을 먼저 체험할 수 있는 '88인 체험단'을 모집하고, 소비자와의 소통을 강화할 예정이다. 제품은 오는 11일부터 오뚜기몰에서 사전 예약을 진행하고, 17일부터는 다양한 유통 채널에서 판매된다.
오뚜기 관계자는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WOW 브랜드가 앞으로도 보는 즐거움과 먹는 즐거움이 함께하는 브랜드로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다양한 활동을 전개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thisriver@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