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건강, 지구를 위해'…샘표, 환경의 날 맞아 체험단 운영
'연두X실리팟' 기획팩도 이달 23일부터 한정 판매
- 이강 기자
(서울=뉴스1) 이강 기자 = 샘표(007540)는 환경의 날을 맞아 친환경 주방용품 브랜드 실리팟과 함께 '연두X실리팟' 체험단을 모집한다고 5일 밝혔다.
샘표는 건강과 환경에 이로운 요리를 더 많은 사람이 즐길 수 있도록 실리팟과 협업을 진행한다. 이번 체험단은 5일부터 18일까지 샘표 연두 공식 인스타그램, 블로그 및 실리팟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모집하며, 총 50명을 선정해 '연두 순', '연두링 멸치디포리', '연두 실리팟 협업 지퍼백'을 제공한다.
체험 제품인 '연두'는 100% 순 식물성 요리에센스로, 콩 발효 감칠맛에 파·마늘·무 등 8가지 야채 우린 물을 더해 다른 양념 없이도 깊은 맛을 낸다. 함께 제공되는 '연두링 멸치디포리'는 통영산 멸치·디포리 등 자연 재료를 사용한 코인 육수다.
협업 제품인 실리팟 실리콘 지퍼백은 자투리 채소 등 남은 식재료 보관에 유용하며, 전자레인지·오븐·식기세척기·열탕소독 모두 가능한 플래티넘 큐어드 실리콘으로 제작됐다. 일회용 용기 대체가 가능한 점에서 지속가능한 식생활 실천에 도움이 된다.
한편 샘표는 실리팟과의 협업을 기념해 이달 23일부터 네이버 스토어 '새미네마켓'에서 '연두X실리팟 기획팩'을 500세트 한정 판매할 예정이다. 구성품은 △연두순 275ml △연두링 멸치디포리 80g △연두링 다시마표고야채 80g △실리팟 지퍼백(M)이다.
샘표 관계자는 "건강과 환경을 위해 요리를 직접 하고자 해도 맛 내기와 보관의 어려움으로 주저했던 분들에게 연두와 실리팟의 체험단과 기획팩이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며 "나와 가족, 지구를 위한 지속 가능한 식생활을 직접 체험하실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thisriver@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