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24 '우유크림쫀득모찌빵' 선봬…"디저트 시장 도전장"
"부드러우면서도 쫀득한 식감 개발"
- 윤수희 기자
(서울=뉴스1) 윤수희 기자 = 이마트24는 내달 1일 일본 편의점의 인기 디저트인 모찌빵을 모티브로 한 '우유크림쫀득모찌빵'을 선보인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상품은 빵과 떡의 중간 식감을 구현하기 위해 찹쌀이 함유된 모찌믹스, 타피오카 전분 등을 활용했다.
쫀득한 빵 안에는 우유 베이스의 크림을 가득 채워, 한입 베어 물면 입안 가득 풍성하고 진한 우유크림을 느낄 수 있다.
이마트24가 이처럼 새로운 형태의 디저트 빵을 개발해 선보이는 이유는 편의점에서 디저트를 찾는 고객이 늘고 있고, 맛, 식감, 비주얼 등 고객들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서다.
이마트24는 우유크림쫀득모찌빵을 시작으로 내달 '초코크림쫀득모찌빵'을 출시하는 등 다양한 맛의 상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하반기 중 냉장크림빵 라인업을 추가할 계획이다.
최명수 이마트24 HMR팀 파트너는 "편의점에서 디저트를 찾는 고객들에게 기존에 볼수 없던 새로운 식감의 빵으로 차별화된 미식 경험을 제공하려고 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크림을 넣은 모찌빵을 가성비 있는 가격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ysh@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