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터의 일상 채운 '윈터픽'은?…토레타, 비하인드 '윈터뷰' 공개
광고 현장 속 생기 넘치는 윈터의 비하인드 인터뷰 공개
- 배지윤 기자
(서울=뉴스1) 배지윤 기자 = 코카-콜라는 이온보충음료 토레타!가 에스파의 멤버 윈터와 함께한 광고 비하인드 인터뷰 '윈터뷰'를 공개했다고 21일 밝혔다.
지난 7일 공개된 새로운 토레타! 광고는 '가볍게 흘린 땀이 오늘의 나를 채워'라는 메시지를 통해 일상 속 가볍게 땀 흘리는 순간들을 응원하는 토레타!만의 감성을 전했다. 이어 21일 새롭게 공개된 비하인드 영상은 촬영 현장에서 생기 넘치는 윈터의 모습과 사랑스러운 모멘트들이 가득 담긴 인터뷰로 소비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예고하고 있다.
특히 촬영 후 진행된 비하인드 인터뷰 '윈터뷰' 영상에서는 윈터의 진솔한 매력을 고스란히 전하고 있다. '윈터의 채움 리스트'를 주제로 진행된 인터뷰에서 윈터는 요즘 머릿속을 가장 많이 채우고 있는 것으로 '토레타!'를 이야기하며 귀여운 답변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윈터는 "모델이 된 작년에는 토레타!와 잘 어울린다는 이야기를 많이 들어 뿌듯했는데 올해도 함께하게 되어 너무 설렌다"며 "이온 실천도 저답게 가볍고 상큼하게 이어갈 테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소감을 전했다.
코카-콜라 관계자는 "이번 콘텐츠에서는 광고 영상에서 볼 수 없었던 윈터의 토레타! 찐팬 모멘트와 여름 시즌 광고 티저 등 진짜 비하인드를 엿볼 수 있으니 재미있게 즐겨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jiyounbae@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