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식품, 티즐 보이넥스트도어 기획팩 선보여

네이버 웅진식품 브랜드 스토어, '마이 티즐 컬렉션' 기획팩 한정 판매
9일부터 15일까지 사전예약∙∙∙티즐과 단체 및 멤버별 미공개컷 엽서

(웅진식품 제공)

(서울=뉴스1) 이강 기자 = 웅진식품(011350)은 자사 블렌딩티 브랜드 '티즐'이 보이넥스트도어 기획팩을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MY TEAZLE COLLECTION'(마이 티즐 컬렉션) 기획팩은 네이버 웅진식품 브랜드 스토어에서 단독으로 판매된다. 보이넥스트도어 멤버 6명의 취향에 맞춘 티즐 6종이 각각 3개씩, 총 18개 제품으로 구성됐다. 멤버들의 단체 이미지가 담긴 패키지는 광고 캠페인 콘셉트를 반영한 디자인으로 제작됐다.

기획팩에는 티즐 제품 외에도 미공개 광고컷이 담긴 포토엽서 컬렉션이 포함된다. 엽서는 단체컷 1장과 개인컷 6장으로 구성됐다. 제품은 9일부터 15일까지 '오늘의 팝업' 프로모션을 통해 사전 예약 판매되며, 첫날인 9일에는 티즐 및 웅진식품 주요 제품을 최대 44%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고 선착순 할인 쿠폰도 적용된다. 기획팩은 한정 수량으로, 조기 소진 시 판매가 종료된다.

웅진식품은 최근 보이넥스트도어를 티즐의 첫 광고 모델로 선정하고, 1일부터 광고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다. 이번 캠페인에는 멤버들의 목소리를 활용한 CM송 'MY TEA향 저격'이 포함돼 있으며, 콘텐츠는 TV CF뿐만 아니라 공식 유튜브와 인스타그램 채널에서도 공개됐다.

thisriver@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