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식품, 보이넥스트도어와 함께한 '티즐' 디지털 광고 공개
6명 멤버 취향별 '티즐' 6종 플레이버 조합한 디지털 범퍼 광고 제작
- 이강 기자
(서울=뉴스1) 이강 기자 = 웅진식품(011350)은 자사 블렌딩티 브랜드 '티즐'이 새로운 모델 '보이넥스트도어'와 함께 한 디지털 광고 영상을 공개한다고 7일 밝혔다.
웅진식품은 지난 1일 인기 보이그룹 보이넥스트도어와 광고 캠페인을 시작하고, 15초, 30초 분량의 TVCF 영상을 공개했다. 특히 이번 광고 캠페인은 멤버들의 목소리가 담긴 CM송 'MY TEA향저격'도 함께 담겨있다.
보이넥스트도어와 함께한 광고 캠페인은 6명의 멤버별 취향에 맞춰 6가지 티즐과 함께 취미활동을 즐기는 콘셉트로 제작됐다.
멤버 명재현과 운학은 '제로 피치우롱티'와 '제로 라임민트티'를, 태산과 리우는 '유자그린티'와 '제로 딸기루이보스'를, 성호와 이한은 '티즐 제로 자몽블랙티'와 '티즐 제로 피치얼그레이'와 함께한다.
이번에 공개되는 디지털 광고는 이러한 콘셉트에 맞춰 멤버 6명의 개별 영상으로 제작되며 6초 분량에 멤버별 내레이션과 삽화를 가미했다.
해당 영상에서는 각 멤버들의 내레이션을 들을 수 있으며 6종 플레이버에 맞춰 재치 있는 문구를 엿볼 수 있다. 특히 손 글씨로 쓰여 아날로그 감성은 물론 아기자기함까지 더했다.
보이넥스트도어 멤버별 디지털 광고 영상은 웅진식품 공식 유튜브와 인스타그램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thisriver@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