맘스터치, 가성비로 꽉 찬 '에드워드 리 세트' 6종 출시
맘스터치 싱글·커플세트 업그레이드 버전
- 배지윤 기자
(서울=뉴스1) 배지윤 기자 = 맘스터치는 에드워드 리 셰프와 협업한 신메뉴를 보다 푸짐하게 즐길 수 있는 '에드워드 리 세트' 6종을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에드워드 리 세트는 기존에 높은 가성비로 사랑받은 맘스터치 싱글·커플세트를 에드워드 리 셰프 컬렉션 신제품으로 업그레이드한 세트 메뉴다. 에드워드 리 셰프 컬렉션 신제품을 포함해 인기 메뉴를 다양하게 조합해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으며 정가 대비할인 혜택을 제공해 더욱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에드워드 리 세트는 총 6종으로 △에드워드 리 비프버거 싱글세트·커플세트 △에드워드 리 싸이버거 싱글세트·커플세트 △에드워드 리 빅싸이순살 싱글세트·커플세트로 구성됐다.
에드워드 리 비프버거 싱글세트는 에드워드 리 비프버거와 후라이드빅싸이순살, 콜라로 구성되며 에드워드 리 싸이버거 싱글세트는 에드워드 리 싸이버거·후라이드빅싸이순살·콜라가 제공된다. 또 에드워드 리 빅싸이순살 싱글세트에는 에드워드 리 빅싸이순살·싸이버거·콜라가 포함된다. 모든 커플세트에는 각 싱글세트 구성에 싸이버거 세트 1개가 추가된다.
신제품은 이날부터 전국 맘스터치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에드워드 리 비프버거 싱글세트 및 커플세트의 경우 철판 조리 시설을 갖춘 500여 개 비프버거 판매점에서만 운영된다.
맘스터치 관계자는 "기존에 '찐' 가성비 세트 메뉴로 인기가 높았던 싱글·커플세트를 에드워드 리 셰프 컬렉션 신제품으로 재구성해 보다 풍성한 라인업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게 됐다"며 "신메뉴는 물론 기존 인기 제품을 조합해 봄나들이에 어울리는 실속형 메뉴로 추천하며 추후에도 세트 구성을 더욱 다채롭게 확장해 나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jiyounbae@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