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마트, '최강록의 나야' 2탄·'네오 막걸리' 출시

안창살·꽃갈비살·돈테키 등 3개 품목

롯데마트와 최강록 셰프의 콜라보 상품 '최강록의 나야' 시리즈 2탄 상품(롯데마트 제공)

(서울=뉴스1) 문창석 기자 = 롯데마트는 오는 20일 일식 셰프 최강록과 협업한 구이 상품 '최강록의 나야' 시리즈 2탄을 단독으로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최강록의 나야' 시리즈는 최 셰프가 직접 고른 소고기 부위에 각 부위별 육향 및 식감과 가장 어울리는 최 셰프의 비법 소스를 더한 구이류 상품이다.

롯데마트가 이번에 △나야, 안창살 △나야, 꽃갈비살 △나야, 돈테키 등 3개 품목을 내놨다.

'나야 안창살'은 매운두반장소스를, '나야, 꽃갈비살'은 유자페퍼소스를 포함한 상품으로, 특수 부위를 더해 기존의 소고기 라인업을 강화했다. '나야, 돈테키'는 간장조림소스가 포함된 돼지고기 상품이다.

롯데마트는 출시를 기념해 오는 20일부터 다음달 2일까지 시리즈 전품목을 대상으로 2개 이상 구매시 개당 2000원 할인 혜택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또 롯데마트 보틀벙커는 지난 14일 최강록 셰프, 우리술컴퍼니와 협업해 제작한 '네오막걸리(600mL)'를 오프라인 채널 단독으로 출시했다.

문성모 롯데마트∙슈퍼 축산팀 MD는 "지난해 출시한 시리즈 1탄이 고객에게 큰 호응을 얻은 만큼, 고객의 기대를 충족시키고자 최강록 셰프의 강점인 조림 요리를 활용한 상품을 더해 2탄을 준비했다"고 밝혔다.

themoon@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