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샤오미 '포코 X7 프로' 사전판매…"쿠팡라이브 할인 혜택"
게임 최적화 기술 적용한 프리미엄 사양 스마트폰
- 윤수희 기자
(서울=뉴스1) 윤수희 기자 = 쿠팡은 샤오미의 최신 프리미엄 스마트폰 '포코 X7 프로'(POCO X7 Pro) 사전판매를 시작했다고 7일 밝혔다.
포코 X7 프로는 최신형 디멘시티 8400 울트라 프로세서와 대용량 배터리, 90W 초고속 충전 등 프리미엄 사양을 갖추고 있다.
특히 고사양 게임 최적화를 위한 와일드부스트 3.0 기술 등 게이머들을 위한 다양한 기능이 돋보인다. 국내 출시 스마트폰 중 최초로 샤오미의 차세대 운영체제 '하이퍼OS 2'를 탑재해 터치 반응성과 부드러움을 강화했다.
쿠팡은 포코 X7 프로 출시를 기념해 오는 10일 오후 7시부터 8시까지 진행 예정인 쿠팡라이브를 통해 구매 시 최대 8만 원 할인 혜택(할인 쿠폰 5만 원, 라이브 추가 혜택 3만 원)을 제공한다.
이번 라이브 방송에는 인기 코미디언 김해준이 진행자로 나서 포코 X7 프로의 주요 특징과 성능을 생생하게 소개할 예정이다. 전작인 포코 X6 프로는 지난해 진행된 쿠팡라이브에서 단 5분 만에 준비된 재고가 완판되는 기록을 세우며 국내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기도 했다.
ysh@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